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유튜브 구독자 165만 돌파…인기 질주 이어가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압도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29일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구독자 수는 165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달 25일 164만 명을 기록한 이후 불과 33일 만에 1만 명이 증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11년 12월 개설된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현재 754개의 영상이 업로드되어 있다. 브이로그, 커버곡, 콘서트 티저,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사랑은 늘 도망가'는 8464만 뷰를 기록하며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영상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솔로 가수 최초로 멜론 누적 스트리밍 100억 회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음원 차트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갤럽 조사에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 1위에 선정되는 등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임영웅의 소속사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단순한 영상 공유 플랫폼을 넘어 팬들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앞으로 임영웅이 유튜브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