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겸 배우 나나가 노브라 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나나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다양한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타이트한 민소매를 입었음에도 노브라를 착용하지 않고 당당하게 일상생활을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잘록한 허리를 노출한 민소매에 청바지 패션을 완성하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또 단발 헤어스타일로 순정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사진들은 온라인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며 "나나 노브라 패션", "나나 완벽한 몸매", "나나 정말 예뻐" 등의 반응이 봇물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은 나나의 당당한 노브라 패션에 대해 "브래지어 없이도 이렇게 자신감 넘치는 게 대단하다", "나나니까 가능한 패션"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나나는 최근 tvN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드라마 종영 후 첫 근황 공개로 화제가 된 나나는 앞으로 영화 '휴민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휴민트'는 류승완 감독의 신작 영화로, 나나는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