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팀 K리그 vs 토트넘, 하프타임 쇼에 트와이스 등장...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려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쿠팡플레이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의 1경기 하프타임 쇼에 트와이스가 등장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중들에게 친숙한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일본 정규 음반 발매와 월드투어 등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인 트와이스. 빌보드 200 1위, 전 세계 걸그룹 중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 최다 보유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는 트와이스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프타임 쇼 무대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는 팀 K리그와 토트넘이 맞붙는다. 2022년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한국을 방문했던 토트넘이 올해는 손흥민을 주장으로서 다시 방한한다. 팀 K리그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팬들이 뽑은 '쿠플영플' 양민혁과 K리그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 투표로 선발된 '팬 일레븐'으로 구성됐다.

8월 3일에는 바이에른 뮌헨과 토트넘의 2경기가 진행된다. 이날 하프타임 쇼를 꾸밀 퍼포먼스팀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 vs 토트넘 1경기 하프타임 쇼에 트와이스가 등장한다는 소식에 축구팬과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두 팀의 경기와 더불어 트와이스의 무대를 기대하는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세계 최고의 축구팀들을 한국에 초청하여 국내 팬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축구 경기를 선보이는 행사이다. 이번 시즌에는 더욱 풍성한 축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