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석천, '구해줘! 홈즈' '2024 인테리어 특집2' 출연…변우석·주우재 화제

[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배우 변우석, 주우재와 함께 '구해줘! 홈즈' '2024 인테리어 특집2'에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2인, 3인, 4인 가구별 인테리어를 소개하는 '2024 인테리어 특집2' 특집이 편성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족 구성원 수에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 노하우와 알짜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실생활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홍석천은 배우 변우석을 '픽'한 이유를 밝히며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홍석천은 "모델 시절부터 변우석이 눈에 띄었으며, 모델 말고 배우에 도전하라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이에 변우석의 절친 주우재는 "홍석천 덕분에 배우가 될 수 있었다. 정말 고마워 한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방송인 김새롬은 '홈즈' 출연 소감을 밝히며 집 인테리어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다. 김새롬은 "19세에 독립을 시작해서 10번 정도 이사를 다녔다. 너무 이사를 많이 다녀서, 20대의 꿈이 '내 집 마련'이었다"고 말하며, 실제로 27세에 처음으로 집을 장만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부동산 중개사와 친하게 지내다 보니, 녹화 도중 급매가 나왔다고 연락이 왔다. 시세를 알아보고 바로 계약했다"고 덧붙여 흥미로운 일화를 공개했다.

'구해줘! 홈즈' '2024 인테리어 특집2'는 11일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